기사 메일전송
‘더 보이’vs‘스파이더맨: 파프롬홈’ 이번엔 슈트 대결, 옷에 숨겨진 비밀은?
  • 김영찬 기자
  • 등록 2019-05-14 17:01:31

기사수정

오는 23일 개봉을 앞둔 ‘더 보이’와 7월 찾아오는 ‘스파이더맨: 파 프롬 홈’이 주인공들 능력을 업그레이드해주는 트레이드 마크 의상을 공개했다.


보는 순간 특정 캐릭터를 떠오르게 하는 영화 속 의상들. 그 중 주인공들 매력과 능력을 한층 더 돋보이게 만들어주는 특별한 의상이 눈길을 끈다.


먼저 다른 세계에서 온 특별한 힘을 가진 소년 브랜든이 사악한 존재로 자라면서 벌어지는 사건을 그린 SF 호러 ‘더 보이’(수입/배급: 소니 픽쳐스)의 붉은 복면과 붉은 망토가 있다. 


영화 ‘더 보이’ 스틸, 소니 픽쳐스 제공

주인공 브랜든(잭슨 A. 던)이 인류를 위협할 절대 악으로 완전히 깨어났음을 의미하는 의상으로, 역대급 호러 캐릭터를 예고한 그의 시그니처라 할 수 있다. 브랜든이 사악한 실체를 드러낼 때마다 붉은 복면과 망토를 입고 있기 때문. 


자신의 정체를 숨기기 위해 복면으로 얼굴을 가린 채 새빨간 두 눈만 드러낸 브랜든의 모습은 마주하는 순간 두려움에 절로 몸을 움츠러들게 만든다. 눈빛만으로도 섬뜩한 아우라를 풍기는 것. 


여기에 그의 존재감을 더욱 돋보이게 하는 붉은 망토는 슈퍼히어로의 힘을 가진 인류의 재앙 브랜든의 공포력을 한껏 끌어올리며 관객들 뇌리에 깊이 남을 것으로 보인다.



‘더 보이’와는 정반대의 매력을 뽐내는 ‘스파이더맨: 파 프롬 홈’(수입/배급: 소니 픽쳐스) 속 피터 파커(톰 홀랜드)의 스파이더맨 슈트도 빼놓을 수 없다. 


영화 ‘스파이더맨: 파 프롬 홈’ 예고편 캡처, 소니 픽쳐스 제공

‘어벤져스: 엔드게임’ 이후 마블 시네마틱 유니버스(MCU) 첫 작품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영화 ‘스파이더맨: 파 프롬 홈’은 예고편을 통해 그동안 볼 수 없었던 새로운 스파이더맨 슈트를 공개해 영화 팬들 호기심을 자극하고 있다.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에서 처음 선보인 아이언 스파이더 슈트는 아이언맨(로버트 다우니 주니어)에게 선물 받은 최첨단 슈트로, ‘어벤져스: 엔드게임’에서 다양한 능력을 선보여 화제가 됐다. 


이에 더해 최근 공개된 2차 예고편에선 올블랙으로 디자인된 검은색 슈트가 등장해 한층 강화된 스파이더맨의 능력을 보여줄 것을 예고하고 있다. 업그레이드된 슈트와 함께 유럽에 출몰한 빌런에 맞설 다정한 이웃 스파이더맨의 활약이 벌써부터 궁금증을 고조시킨다.


붉은 복면과 붉은 망토의 소년 브랜든을 향한 두려움을 높이고 있는 ‘더 보이’는 5월 23일 국내 개봉한다. ‘스파이더맨: 파 프롬 홈’은 오는 7월 관객들을 찾아올 예정이다.


영화 ‘더 보이’ 포스터/영화 ‘스파이더맨: 파 프롬 홈’ 포스터, 소니 픽쳐스 제공



관련기사
0
  • 목록 바로가기
  • 인쇄


서초구
국민신문고
HOT ISSUE더보기
많이 본 뉴스더보기
  1. 행안부 차관, 차세대지방세입시스템운영상황 점검 행정안전부 고기동 차관은 5월 13일(월) 오후 3시 한국지역정보개발원에서 차세대지방세입시스템 운영상황 점검회의를 주재했다.이번 회의는 최근 위택스 접속 지연 조치상황 등 시스템 운영상황과 향후 정기분 세목 부과․고지를 위한 준비현황을 전반적으로 점검하기 위해 개최했다. 한편, 고 차관은 지난 5월 9일에도 용인특례시청 세정..
  2. 건설자재 업계와 소통과 협력, 자재수급 안정화 방안 모색한다 국토교통부는 14일 오후 서울에서 건설자재 업계와 열한 번째 국토교통 릴레이 간담회를 가졌다. 이날 간담회에는 주요 건설자재인 골재, 레미콘, 시멘트, 철강업계를 비롯한 건설업계와 산업부, 기재부 등 관계부처가 참석, 건설경기 회복과 자재시장 안정화를 위한 업계의 건의사항을 청취하고 지원 방안 등에 대해 논의했다.  최근 건...
  3. 행안부 소속 ‘미래지향적 행정체제개편 자문위원회’ 13일 출범 행정안전부는 급변하는 행정환경에 대응하기 위해 지방행정체제의 새로운 발전방향을 검토하고, 향후 추진과제를 발굴할 ‘미래지향적 행정체제개편 자문위원회(미래위)’가 5월 13일 출범했다고 밝혔다.1995년 7월 민선자치제 출범 이후, 인구감소·지방소멸, 행정구역과 생활권의 불일치, 복잡한 행정수요 증가 등 행정환경의 급...
  4. 공공 사전청약 제도적 한계 고려, 신규 시행 중단 국토교통부와 한국토지주택공사는 공공 사전청약(사전청약) 신규 시행을 중단하고, 기존 사전청약 당첨자들이 겪고 있는 불편을 해소하기 위해 사전청약 시행단지 관리 방안을 추진한다.제도 도입 초기인 ’21.7월~’22.7월에 사전청약을 시행한 단지들의 본청약 시기가 본격 도래하고 있으나, 군포대야미와 같이 본청약 일정이 장기 ..
  5. 행안부, ‘낡고 오래된 지방규제’ 일제히 정비한다 행정안전부는 지자체와 함께 조례나 규칙 속에 있는 규제 중 시행한 지 오래되어 사문화된 지방규제를 일제 정비한다고 밝혔다.5월13일부터 올해 말까지 ‘2024 지방규제 일제정비’ 기간을 운영하고, 지자체와 합동으로 지방규제 약 4만여건에 대해 전수조사하여 불합리한 규제를 개선할 계획이다.각 지자체는 자체 정비계획을 수립하...
  6. ‘강서 미라클메디특구’ 의료 관광객 유치 총력 서울 강서구(구청장 진교훈)가 `강서 미라클메디특구`를 적극적으로 홍보하며 국제 의료관광 허브 도시 구현에 나선다.구는 오는 17일 오후 3시 30분부터 겸재정선미술관에서 `강서 미라클메디특구 사업설명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강서 미라클메디특구`는 의료관광 활성화를 위해 2015년 지정된 이후 꾸준한 성장을 이뤘지만, 코로나19 이후...
  7. ‘한강 리버버스’ 명칭 공모…13일~22일 국민 누구나 참여 가능 서울시가 전 국민의 참신한 아이디어로 오는 10월 한강에 선보이는 수상 교통수단 ‘한강 리버버스’의 새로운 이름을 짓는다.서울시는 이달 13일(월)부터 22일(수)까지 10일 동안 ‘한강 리버버스’에 대한 명칭 대국민 공모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지역‧연령 관계없이 대한민국 국민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리버버스&rsq...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