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립중랑청소년센터, 장애 청소년 성장 지원 ‘중랑사랑교실’ 운영 성료
서울시(시장 오세훈)가 설립하고 한국청소년연맹(총재 김현집)이 위탁 운영하는 시립중랑청소년센터는 장애 청소년의 성장 지원과 지역사회 참여 확대를 목표로 추진한 ‘중랑사랑교실’을 올해 일정에 따라 성공리에 마무리했다고 밝혔다. 총 20명의 청소년을 A·B 두 개 반으로 나눠 매월 첫째 주와 셋째 주 토요일에 진행된 이번 프로그램은 신체활동과 정서 프로그램을 균형 있게 구성해 청소년의 전인적 성장을 돕는 데 집중했다. 신체 프로그램으로는 난타와 음악줄넘기를 운영해 체력 향상과 협응력·집중력을 발달시키고, 미술과 제과제빵 등 정서 프로그
정경두 국방부 장관은 28일 국회 국방위 전체회의에서 최근 태릉골프장이 주택공급지로 검토되는 것에 대해 "복지혜택을 손상하며 하지 않을 것"이라고 밝혔다. (사진=김대희 기자)
[서남투데이=안정훈 기자] 정부가 주택공급지로 태릉골프장을 검토하는 것에 대해 정경두 국방부 장관이 “복지혜택을 손상하며 하지 않을 것”이라고 천명했다.
28일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 국회에서 열린 국방위 전체회의에 참석한 정 장관은 “공공주택 정책들과 맞물려 태릉골프장이 검토되고 있다”며 “현역이든 예비역이든 복지 혜택을 손상하며 절대 하진 않을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