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금천문화재단, 금천교향악단과 함께하는 찾아가는 동행 콘서트
  • 김선화 기자
  • 등록 2019-07-25 09:31:05

기사수정
  • 7월 31일 오후 7시, 벽산아파트 5단지 중앙광장에서 개최

 금천문화재단이 문화가 있는 날 ‘금천아트리지’ 네 번째 공연으로 금천교향악단과 함께 ‘찾아가는 동행 콘서트’를 7월 31일 오후 7시 벽산아파트 5단지 중앙광장에서 개최한다. 


 ‘금천 아트리지(Art+Bridge)’는 지역 예술인과 주민을 잇고, 전문예술과 생활예술을 연결하기 위해 기획된 금천문화재단의 연간 공연 프로그램이다. 

 

 이번 7월 ‘금천아트리지’ 공연은 금나래아트홀 공연장이 리모델링으로 9월까지 휴관함에 따라 야외공연으로 주민들에게 한 발자국 더 가까이 다가갈 수 있도록 친근하고 정감 있는 콘서트로 준비했다.


 금천교향악단의 금관5중주와 소프라노 정성미, 바리톤 노경범이 △뮤지컬 ‘지킬 앤 하이드’의 지금 이 순간 △넬라 환타지아 △축배의 노래 △오페라 ‘마술피리’의 밤의 여왕 아리아 △에델바이스 △도레미 송 등 웅장하면서도 친숙한 곡들로 한여름 무더위를 날려줄 예정이다. 공연은 현장에서 누구나 무료로 관람할 수 있다.


 한편, 금천교향악단은 ‘예술이 세상을 바꿉니다’라는 목표로 2010년 창단한 국내 순수 비영리민간교향악단으로 다양한 교향곡과 오페라연주, 기획공연 등 세계 정상급 솔리스트와의 협연을 통해 연주력을 인정받고 있는 예술단체다. 2014년에는 문화예술사업의 전문성과 연주력을 인정받아 전문예술단체로 지정되는 등 국내 클래식음악발전에 이바지하고 있다.


 금천문화재단 관계자는 “7월 문화가 있는 날, 금천교향악단의 금관 5중주 공연으로 한 여름 밤의 문화바캉스를 즐기시길 바란다”며, “8월 문화가 있는 날 ‘금천아트리지’ 공연은 28일 마리오아울렛 마리오광장에서 진행될 예정이니 주민여러분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전했다.


7월 31일(수) 오후 7시 벽산아파트 중앙공원에서 개최되는 금천아트리지 ‘찾아가는 동행 콘서트’ 홍보 포스터. 자료제공=금천구청

0
  • 목록 바로가기
  • 인쇄


서초구
국민신문고
HOT ISSUE더보기
많이 본 뉴스더보기
  1. 소방청 ‘119안심콜’ 정부혁신 왕중왕전 대통령상…재난안전망 강화 성과 소방청이 119안심콜 서비스를 재난 전 영역으로 확대한 혁신사례로 ‘2025년 정부혁신 왕중왕전’에서 대통령상을 수상했다고 8일 밝혔다.소방청은 행정안전부 주관으로 열린 올해 정부혁신 왕중왕전에서 ‘나의 첫 번째 안심보호자, 119안심콜’ 사례가 최고상인 대통령상(금상)에 선정됐다고 발표했다. 정부혁신 왕중왕전은 매.
  2. 해양수산부, 8일부터 부산 이전 본격 착수…21일 완료 목표 해양수산부가 8일부터 약 2주간 세종청사에서 부산청사로 이전 작업을 시작해 21일까지 모든 절차를 마무리할 계획이라고 밝혔다.해양수산부는 8일 “해양수도권 조성의 마중물이 될 부산 이전을 이날부터 본격 추진한다”며 이전 일정과 준비 상황을 공개했다. 이사업체는 지난 11월 CJ대한통운으로 확정됐으며, 5톤 트럭 249대와 하루 ...
  3. 정부, 이원화된 고속철도 통합 추진…“좌석 확대·안전성 강화” 국토교통부가 고속열차 좌석 부족과 안전 문제를 해소하기 위해 KTX와 SRT 통합을 골자로 한 고속철도 통합 로드맵을 마련하고 2026년부터 단계적 통합에 나선다고 8일 밝혔다.국토교통부는 코레일·SR 노사와 소비자단체, 전문가 의견을 수렴해 이원화된 고속철도 체계를 하나의 경쟁력 있는 통합 구조로 전환하는 로드맵을 공개했다. 이..
  4. 서울 시민커뮤니티, 외로움 줄이고 지역 연결 강화…평생학습 안전망으로 확산 서울시평생교육진흥원은 8일 ‘2025년 서울시민대학 시민커뮤니티 운영사업’이 79개 팀, 443명의 참여 속에 마무리되며 시민의 사회적 고립 완화와 지역 연결망 확대에 성과를 거뒀다고 밝혔다.서울시평생교육진흥원은 시민 주도의 자발적 학습공동체를 육성하는 시민커뮤니티 운영사업을 통해 올해 사회적 고립 대응과 평생학습 기..
  5. 경기도, 화물운수분야 평가 최우수에 의정부시…군부대 유휴지 주차장 조성 호평 경기도는 8일 올해 처음 실시한 ‘2025년 화물운수분야 시군 평가’에서 의정부시를 최우수 기관으로 선정하고 화물차 주차 해소와 불법행위 단속 등 7개 분야의 행정 성과를 종합적으로 평가했다고 밝혔다.경기도는 화물운수 행정의 전문성과 실행력을 높이기 위해 도내 31개 시군을 대상으로 화물자동차 등록·관리, 주차환경 개.
  6. KB스타뱅킹, 현역 병사 전용 멤버십 ‘KB밀리터리 클럽’ 출시 KB국민은행(은행장 이환주)이 KB스타뱅킹에서 군 생활에 유용한 콘텐츠와 혜택을 제공하는 현역 병사 전용 멤버십 ‘KB밀리터리 클럽’ 서비스를 새롭게 선보인다. ‘KB밀리터리 클럽’은 현역 병사들이 복무 기간 활용할 수 있는 금융·비금융 혜택과 참여형 챌린지를 즐길 수 있는 맞춤형 멤버십 서비스다. KB스타뱅킹을 통해 간편하게 이용...
  7. IBK기업은행, 중소기업 전자상거래 간소화를 위한 ‘IBK상거래원스톱 서비스’ 출시 IBK기업은행(은행장 김성태)은 지난 5일 소상공인과 중소기업의 전자상거래 업무 간소화를 지원하는 ‘IBK상거래원스톱 서비스’를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 이번 서비스는 전자세금계산서 발행부터 가상계좌 기반의 자동 수납 관리를 제공하는 서비스로 유료 회계 프로그램을 사용하거나 엑셀로 수기 관리하는 기업의 업무를 간소화하는 것...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