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장동혁 “이재명 정부 부동산 정책은 ‘부동산 테러’… 시장 배신한 대가, 정권 몰락으로 돌아올 것”
  • 강기중 기자
  • 등록 2025-10-20 16:27:32

기사수정
  • “문재인 정권의 흑역사 답습… 민간 공급 가로막는 반시장적 정책은 실패할 것”
  • “민중기 특검, 정권 향한 ‘자폭 테러’… 특검 해체하고 특검에 대한 특검 실시해야”
  • “이재명 대통령, 주식시장 언급하며 ‘패가망신’ 말했지만 개미들 피눈물 내는 정권”

국민의힘 장동혁 대표가 20일 오전 국회에서 열린 최고위원회의에서 이재명 정부의 부동산 대책을 강하게 비판하며 “온 국민이 공황 상태에 빠졌다. 한마디로 부동산 테러”라고 규정했다.

 

장동혁 국민의힘 당대표가 20일 오전 서울 여의도 국회 회의실에서 최고위원회의를 주재하고 있다.

장 대표는 “가진 자와 못 가진 자를 갈라치는 정책, 민간 공급을 가로막는 반시장적 대책은 결코 성공할 수 없다”고 말했다.

 

그는 “이재명 정권의 부동산 대책은 문재인 정권의 흑역사를 그대로 따라가며 대실패를 예고하고 있다”며 “결국 남은 것은 세금 폭탄뿐”이라고 주장했다. 이어 “문재인 정권의 몰락은 부동산 세금 폭탄에서 시작됐다. 이재명 정권이 그 길을 그대로 따라간다면 결과는 뻔하다”며 “시장과 국민을 배신한 대가는 정권의 몰락으로 돌아올 것”이라고 경고했다.

 

장 대표는 “586 정권의 사회주의 경제 실험은 국민의 삶을 피폐하게 만들고, 결국 혹독한 심판을 받을 것”이라며 “제발 냉장고가 아니라 부동산을 부탁한다”고 비꼬았다.

 

장 대표는 또 민중기 특별검사를 겨냥해 “민중기 특검이 이재명 정권을 향해 자폭 테러를 했다”며 “정권의 몰락을 막으려면 민중기 특검을 즉각 해체하고, 민중기 특검에 대한 특검을 실시해야 한다”고 요구했다.

 

그는 “도둑이 몽둥이를 들고 설치는 것도 모자라 이제는 경찰청장 행세까지 하고 있다”며 “이 정도의 뻔뻔함은 전과 22범의 범죄 정권이 아니면 상상도 못 할 일”이라고 비난했다.

 

장 대표는 이재명 대통령의 과거 발언을 언급하며 “주식시장에서 장난치면 패가망신한다고 큰소리친 사람이 바로 이재명 대통령”이라며 “그런데 지금 민중기 특검은 개미들의 피눈물을 빨아 떵떵거리며 살고 있다”고 비판했다.

 

그는 “그 더러운 손으로 주가조작 사건을 수사하겠다는 것은 가면극에 불과하다”며 “민중기 특검은 즉시 자리에서 물러나야 한다. 지금 있어야 할 자리는 수사실이 아니라 피의자석”이라고 주장했다.

 

끝으로 장 대표는 “냉장고에 시래기 피자 말고, 염치 좀 넣어둡시다”라며 이재명 대통령을 조롱하는 표현으로 발언을 마무리했다.

 

0
  • 목록 바로가기
  • 인쇄


서초구
국민신문고
HOT ISSUE더보기
많이 본 뉴스더보기
  1. 소방청 ‘119안심콜’ 정부혁신 왕중왕전 대통령상…재난안전망 강화 성과 소방청이 119안심콜 서비스를 재난 전 영역으로 확대한 혁신사례로 ‘2025년 정부혁신 왕중왕전’에서 대통령상을 수상했다고 8일 밝혔다.소방청은 행정안전부 주관으로 열린 올해 정부혁신 왕중왕전에서 ‘나의 첫 번째 안심보호자, 119안심콜’ 사례가 최고상인 대통령상(금상)에 선정됐다고 발표했다. 정부혁신 왕중왕전은 매.
  2. 해양수산부, 8일부터 부산 이전 본격 착수…21일 완료 목표 해양수산부가 8일부터 약 2주간 세종청사에서 부산청사로 이전 작업을 시작해 21일까지 모든 절차를 마무리할 계획이라고 밝혔다.해양수산부는 8일 “해양수도권 조성의 마중물이 될 부산 이전을 이날부터 본격 추진한다”며 이전 일정과 준비 상황을 공개했다. 이사업체는 지난 11월 CJ대한통운으로 확정됐으며, 5톤 트럭 249대와 하루 ...
  3. 정부, 이원화된 고속철도 통합 추진…“좌석 확대·안전성 강화” 국토교통부가 고속열차 좌석 부족과 안전 문제를 해소하기 위해 KTX와 SRT 통합을 골자로 한 고속철도 통합 로드맵을 마련하고 2026년부터 단계적 통합에 나선다고 8일 밝혔다.국토교통부는 코레일·SR 노사와 소비자단체, 전문가 의견을 수렴해 이원화된 고속철도 체계를 하나의 경쟁력 있는 통합 구조로 전환하는 로드맵을 공개했다. 이..
  4. 서울 시민커뮤니티, 외로움 줄이고 지역 연결 강화…평생학습 안전망으로 확산 서울시평생교육진흥원은 8일 ‘2025년 서울시민대학 시민커뮤니티 운영사업’이 79개 팀, 443명의 참여 속에 마무리되며 시민의 사회적 고립 완화와 지역 연결망 확대에 성과를 거뒀다고 밝혔다.서울시평생교육진흥원은 시민 주도의 자발적 학습공동체를 육성하는 시민커뮤니티 운영사업을 통해 올해 사회적 고립 대응과 평생학습 기..
  5. 경기도, 화물운수분야 평가 최우수에 의정부시…군부대 유휴지 주차장 조성 호평 경기도는 8일 올해 처음 실시한 ‘2025년 화물운수분야 시군 평가’에서 의정부시를 최우수 기관으로 선정하고 화물차 주차 해소와 불법행위 단속 등 7개 분야의 행정 성과를 종합적으로 평가했다고 밝혔다.경기도는 화물운수 행정의 전문성과 실행력을 높이기 위해 도내 31개 시군을 대상으로 화물자동차 등록·관리, 주차환경 개.
  6. KB스타뱅킹, 현역 병사 전용 멤버십 ‘KB밀리터리 클럽’ 출시 KB국민은행(은행장 이환주)이 KB스타뱅킹에서 군 생활에 유용한 콘텐츠와 혜택을 제공하는 현역 병사 전용 멤버십 ‘KB밀리터리 클럽’ 서비스를 새롭게 선보인다. ‘KB밀리터리 클럽’은 현역 병사들이 복무 기간 활용할 수 있는 금융·비금융 혜택과 참여형 챌린지를 즐길 수 있는 맞춤형 멤버십 서비스다. KB스타뱅킹을 통해 간편하게 이용...
  7. IBK기업은행, 중소기업 전자상거래 간소화를 위한 ‘IBK상거래원스톱 서비스’ 출시 IBK기업은행(은행장 김성태)은 지난 5일 소상공인과 중소기업의 전자상거래 업무 간소화를 지원하는 ‘IBK상거래원스톱 서비스’를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 이번 서비스는 전자세금계산서 발행부터 가상계좌 기반의 자동 수납 관리를 제공하는 서비스로 유료 회계 프로그램을 사용하거나 엑셀로 수기 관리하는 기업의 업무를 간소화하는 것...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