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립중랑청소년센터, 장애 청소년 성장 지원 ‘중랑사랑교실’ 운영 성료
서울시(시장 오세훈)가 설립하고 한국청소년연맹(총재 김현집)이 위탁 운영하는 시립중랑청소년센터는 장애 청소년의 성장 지원과 지역사회 참여 확대를 목표로 추진한 ‘중랑사랑교실’을 올해 일정에 따라 성공리에 마무리했다고 밝혔다. 총 20명의 청소년을 A·B 두 개 반으로 나눠 매월 첫째 주와 셋째 주 토요일에 진행된 이번 프로그램은 신체활동과 정서 프로그램을 균형 있게 구성해 청소년의 전인적 성장을 돕는 데 집중했다. 신체 프로그램으로는 난타와 음악줄넘기를 운영해 체력 향상과 협응력·집중력을 발달시키고, 미술과 제과제빵 등 정서 프로그
구로구가 소식지 이벤트로 구로의 추억 사진을 공모한다고 밝혔다.
구로 추억 사진 공모 포스터.
대상은 구로의 옛 건물이나 장소 또는 구로구민의 생활상이 담겨 있는 2000년도 이전에 촬영된 사진이다.
1인당 3점 이내 응모가능하고 추억 사진으로 선정되면 1인 1작품에 한해 모바일 상품권을 지급한다. 선정 결과와 별도로 참여자 중에서도 추첨을 통해 모바일 상품권을 증정한다.
참여를 원하는 이는 이달 25일부터 11월 10일까지 사진 원본 또는 JPG파일을 참가신청서, 개인정보수집이용동의서와 함께 담당자 전자우편이나 우편으로 제출하면 된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구청 홍보담당관에 문의하거나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구로구는 심사를 거쳐 선정작을 11월 27일 구청 홈페이지에 발표하고, 작품을 구 홍보자료로 활용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