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아버지의 마음`, 언론·배급 시사회 및 기자 간담회 개최
  • 김해인 기자
  • 등록 2023-07-11 10:00:01

기사수정
  • 7월12일 오전 10시30분 CGV용산아이파크몰서...7월20일 개봉 예정

진정한 행복에 대해 질문을 던지는 감동 다큐멘터리 <아버지의 마음>이 오는 12일 오전 10시30분 CGV 용산아이파크몰에서 언론/배급 시사회 및 기자 간담회를 개최한다.

 

<아버지의 마음> 포스터

오는 7월20일 개봉을 앞둔 <아버지의 마음>은 아버지를 잃은 르완다 소년 메소드와 아들을 잃은 한국 아버지 ‘하준파파’ 황태환, 세상의 기준으로는 행복할 수 없는 이들이 진짜 행복을 찾아가는 여정을 그린 감동 다큐멘터리이다.

 

행복하게 살 수 없을 것 같은 사람이 행복하게 살아가는 기적의 이야기를 담은 `아버지의 마음`은 2014년 기독신문 선정 문화계 올해의 인물, 2017년 서울국제사랑영화제 기독영화인상을 수상한 김상철 감독의 신작이다.

 

김상철 감독은 2009년 다큐멘터리 영화 <잊혀진 가방>을 시작으로 <제자, 옥한흠>, <순교>, <중독>, <부활: 그 증거> 등을 제작, 연출하며 국내에서 가장 많은 기독교 영화를 제작하며 영상을 통한 선교 사역에 힘써온 기독교 영화감독이다.

 

영화는 71년 전 한국전쟁고아를 향한 연민으로 오늘날의 국제어린이양육기구 ‘컴패션’을 설립한 미국인 목사 에버렛 스완슨의 이야기를 시작으로, 유명 인플루언서 ‘하준파파’이자 아들을 잃은 한국 아버지 황태환 그리고 1994년 르완다 제노사이드로 인해 아버지를 잃은 소년 메소드, 엄마를 잃고 소녀 가장이 된 필리핀 소녀 나탈리까지 르완다, 한국, 필리핀, 미국 총 4개국에서 2년의 긴 여정을 기적 같은 만남을 통해 섬세하게 그려내고 있다.

 

특히, 한국 ‘컴패션’의 홍보대사로 활동 중인 배우 신애라가 내레이션으로 참여, 따뜻함을 담은 목소리로 영화의 진정성 있는 메시지를 전할 것으로 보인다.

 

 

0
  • 목록 바로가기
  • 인쇄


서초구
국민신문고
HOT ISSUE더보기
많이 본 뉴스더보기
  1. 서울시, 모아타운 4곳 신규 확정…3,570세대 주택공급 본격화 서울시가 노후 저층주거지의 정비를 본격화한다. 시는 10월 16일 제15차 소규모주택정비 통합심의 소위원회를 열어 종로구 구기동, 관악구 난곡동, 동작구 노량진동, 서대문구 홍제동 등 4개 지역의 모아타운 사업을 확정했다고 밝혔다. 이번 결정으로 총 3,570세대의 모아주택(임대 852세대 포함)이 새롭게 공급될 전망이다.서울시는 공공참여..
  2. 신한카드, 네이버페이 개인사업자 전용 ‘Npay biz 신한카드’ 출시 신한카드(사장 박창훈)는 스마트스토어와 스마트플레이스 등 네이버 기반의 350만 개인사업자를 위한 ‘Npay biz 신한카드(네이버페이 비즈 신한카드)’를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  ‘Npay biz 신한카드’는 네이버 생태계를 기반으로 사업을 운영하는 개인사업자 대상 특화 상품으로, 국내외 가맹점에서 전월 이용 금액 관계없이 최대 1.5% N...
  3. 남동구, 전재울근린공원 맨발산책로 정비…이용객 안전·편의 강화 인천시 남동구는 구월동 1501번지 일원 전재울근린공원의 맨발산책로 정비사업을 완료했다고 17일 전했다.전재울근린공원은 맨발산책을 즐기는 주민이 늘어남에 따라 안전시설 확충과 그늘막·벤치 등 휴게시설 설치 요청이 지속적으로 제기돼 왔다.이에 남동구는 쾌적하고 안전한 맨발걷기 이용환경 조성을 위해 8천만 원의 예산을 들.
  4. 부평구, 2025년 전통시장 및 상점가 활성화 유공 시상식에서 국무총리상 수상 부평구(구청장 차준택)가 17일 충청북도 청주시 소재 청주오스코에서 열린 `2025년 전통시장 및 상점가 활성화 유공` 시상식에서 국무총리상을 받았다고 밝혔다.중소벤처기업부는 매년 전통시장 및 상점가 활성화에 기여한 우수상인, 시장, 지원단체 및 지방자치단체를 선정해 포상하고 있다.앞서 구는 ▲전통시장 고객지원센터 건립 ▲전통.
  5. 삼성, 10월 22일 ‘갤럭시 이벤트’ 개최…AI 네이티브 시대 연다 삼성전자가 10월 22일 오전 11시(한국시각) ‘삼성 갤럭시 이벤트(Samsung Galaxy Event)’를 열고, 구글·퀄컴과 함께 개발한 ‘안드로이드 XR(Android XR)’ 기반의 차세대 AI 네이티브 기기와 ‘프로젝트 무한(Project Moohan)’을 공개하며 멀티모달 AI 시대의 새로운 비전을 제시한다.삼성전자는 15일 ‘멀티모달 AI의 새로운 시대...
  6. 군포시, `2025 대한민국SNS대상` 최우수상 수상 군포시가 `2025 제15회 대한민국SNS대상` 기초지자체 부문에서 최우수상을 수상하며 명실상부한 `SNS 소통도시`로 자리매김했다.군포시는 지난 7월 `소셜아이어워드 2025` 인스타그램 부문 최우수상에 이어 이번 대한민국SNS대상에서도 최우수상을 거머쥐며 2관왕의 영예를 안았다.소셜아이어워드가 개별 채널의 혁신성과 완성도를 평가한다면, .
  7. `평택 통합 30주년, 평택 EVERYONE 축제` 개최 평택시(시장 정장선)는 평택시 통합 30주년을 기념해 오는 10월 25일(토)부터 26일(일)까지 이틀간 소사벌레포츠타운에서 `평택 통합 30주년, 평택 EVERYONE 축제`를 개최한다고 밝혔다.이번 축제는 시민과 예술인이 함께 어우러지는 참여형 축제로 지난 30년간의 성장과 통합의 발자취를 돌아보고, 미래 100년을 향한 도약의 뜻을 시민과 함께 나누.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