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리바이스키즈, 올 겨울 취향별 다운자켓 스타일링 제안
  • 김미경 기자
  • 등록 2022-11-17 15:09:28

기사수정
  • 베이직한 스타일부터 유니크한 스타일까지 다채로운 덕다운 필링 다운자켓 주목

패션기업 한세엠케이의 아메리칸 키즈 데님 브랜드 리바이스키즈가 올 겨울 다양한 디자인과 컬러로 취향별 코디를 완성할 수 있는 다운자켓 시리즈를 제안한다고 17일 밝혔다.

 

올 겨울 우리 아이 취향 저격 다운 자켓 찾아볼까 (이미지=한세엠케이)

리바이스키즈는 베이직한 디자인부터 유니크한 스타일까지 다양한 핏에 시그니처 디자인으로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더욱 스타일리시하게 담아낸 다운자켓 시리즈를 선보이고 있다. 이들 제품은 보온성이 우수하면서도 가벼운 오리털을 충전재로 사용한 덕다운 필링 제품들로 겨울철 더욱 가볍고 따스하게 입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리바이스키즈에 따르면, ▲베이직다운자켓은 가벼운 착용감이 장점이다. 배트윙 무늬가 전체 프레스된 베이직한 디자인으로, 가슴의 스몰 배트윙 자수 로고로 포인트를 줬다. 이 제품은 2020년 출시 이래 지속적으로 베스트 상품에 오르고 있으며, 성원에 힘입어 매시즌 업데이트된 신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또한 과감한 가로 컬러블록 디자인에 배트윙 로고와 뒷판 프린트로 활동적인 스타일을 더한 숏기장의 ▲칼라블록다운자켓, 포켓 디자인 및 배트윙 로고 프린트가 눈길을 끄는 힙기장의 ▲미드다운자켓, 루즈한 핏에 독특한 퀼팅을 더한 ▲라이트다운자켓 등 트렌디한 기장과 핏을 살린 다양한 제품들도 있다.

 

겨울 아우터하면 빼놓을 수 없는 롱다운 자켓도 있다. 청록색 색감이 돋보이는 ▲라이트롱다운자켓은 가로 퀼팅이 들어가 있으며 세로 레터링 로고로 포인트를 살렸다. 롱기장 다운자켓으로 보온력이 매우 우수한 것이 장점이다. ▲골드배트윙다운자켓은 가슴의 배트윙 로고와 세로 로고가 골드 컬러로 들어가 있어 리바이스키즈만의 헤리티지를 물씬 느낄 수 있는 롱기장의 다운 자켓이다. 해당 제품은 안감에 베이지 컬러를 포인트로 넣어 변주를 줬다.

 

독특한 개성을 표현할 수 있는 리버서블 제품으로는 여아용으로 출시된 ▲리버서블하트다운자켓이 있다. 가벼운 다운 필링으로 경량감을 느낄 수 있으며 한 면은 하트 프린트로 사랑스러움을, 다른 면은 블루 컬러로 세련미를 강조했다.

 

한편, 리바이스키즈는 더 많은 고객들이 합리적인 가격에 포근한 겨울 시즌을 즐길 수 있도록 오는 전국 리바이스키즈 매장에서 11월 18일부터 전 고객 대상 겨울 시즌오프 프로모션을 전개한다고 말했다.

 

리바이스키즈 관계자는 “리바이스키즈만의 다채로운 다운자켓 시리즈는 가벼우면서도 따뜻해 실용성이 높으면서도 스타일리시한 디자인으로 매년 높은 인기를 얻고 있다”며 “올 겨울 역시 리바이스키즈가 제안하는 다운자켓으로 포근하고 따뜻한 겨울철 코디를 완성해보기 바란다”고 전했다.

 

0
  • 목록 바로가기
  • 인쇄


서초구
국민신문고
HOT ISSUE더보기
많이 본 뉴스더보기
  1. 서울시, 모아타운 4곳 신규 확정…3,570세대 주택공급 본격화 서울시가 노후 저층주거지의 정비를 본격화한다. 시는 10월 16일 제15차 소규모주택정비 통합심의 소위원회를 열어 종로구 구기동, 관악구 난곡동, 동작구 노량진동, 서대문구 홍제동 등 4개 지역의 모아타운 사업을 확정했다고 밝혔다. 이번 결정으로 총 3,570세대의 모아주택(임대 852세대 포함)이 새롭게 공급될 전망이다.서울시는 공공참여..
  2. 부평구, 2025년 전통시장 및 상점가 활성화 유공 시상식에서 국무총리상 수상 부평구(구청장 차준택)가 17일 충청북도 청주시 소재 청주오스코에서 열린 `2025년 전통시장 및 상점가 활성화 유공` 시상식에서 국무총리상을 받았다고 밝혔다.중소벤처기업부는 매년 전통시장 및 상점가 활성화에 기여한 우수상인, 시장, 지원단체 및 지방자치단체를 선정해 포상하고 있다.앞서 구는 ▲전통시장 고객지원센터 건립 ▲전통.
  3. 남동구, 전재울근린공원 맨발산책로 정비…이용객 안전·편의 강화 인천시 남동구는 구월동 1501번지 일원 전재울근린공원의 맨발산책로 정비사업을 완료했다고 17일 전했다.전재울근린공원은 맨발산책을 즐기는 주민이 늘어남에 따라 안전시설 확충과 그늘막·벤치 등 휴게시설 설치 요청이 지속적으로 제기돼 왔다.이에 남동구는 쾌적하고 안전한 맨발걷기 이용환경 조성을 위해 8천만 원의 예산을 들.
  4. `평택 통합 30주년, 평택 EVERYONE 축제` 개최 평택시(시장 정장선)는 평택시 통합 30주년을 기념해 오는 10월 25일(토)부터 26일(일)까지 이틀간 소사벌레포츠타운에서 `평택 통합 30주년, 평택 EVERYONE 축제`를 개최한다고 밝혔다.이번 축제는 시민과 예술인이 함께 어우러지는 참여형 축제로 지난 30년간의 성장과 통합의 발자취를 돌아보고, 미래 100년을 향한 도약의 뜻을 시민과 함께 나누.
  5. 군포시, `2025 대한민국SNS대상` 최우수상 수상 군포시가 `2025 제15회 대한민국SNS대상` 기초지자체 부문에서 최우수상을 수상하며 명실상부한 `SNS 소통도시`로 자리매김했다.군포시는 지난 7월 `소셜아이어워드 2025` 인스타그램 부문 최우수상에 이어 이번 대한민국SNS대상에서도 최우수상을 거머쥐며 2관왕의 영예를 안았다.소셜아이어워드가 개별 채널의 혁신성과 완성도를 평가한다면, .
  6. 9월 취업자 31만 2000명 늘며 19개월 만에 최대폭 증가 9월 취업자 수가 전년 같은 달보다 31만 2000명 늘며 19개월 만에 가장 큰 증가폭을 기록했다. 내수 회복과 소비쿠폰 등 정책효과로 숙박음식, 예술·여가, 도소매업 중심의 고용이 크게 늘어난 것으로 나타났다.기획재정부는 17일 발표한 고용 동향에서 지난달 취업자 수가 2915만 4000명으로 전년 동월 대비 31만 2000명 증가했다고 밝혔다. 이 ...
  7. 9월 가계대출 증가폭 1.1조원…전월 대비 4분의 1 수준으로 급감 2025년 9월 한 달 동안 전 금융권 가계대출이 1조1천억 원 증가하는 데 그치며 전월(4조7천억 원) 대비 4분의 1 수준으로 급감한 것으로 나타났다. 정부의 6·27 부동산 대책 효과가 시차를 두고 본격화하면서 주택담보대출 증가폭이 줄고, 신용대출 중심의 기타대출이 큰 폭 감소한 영향으로 분석된다.17일 금융위원회와 금융감독원에 따르면...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