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남투데이=김남주 기자]서울시설공단은 청계천 홍보강화를 위해 ‘청계톡톡과 함께하는 인스타그램 이벤트’를 오는 31일까지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청계천에 관심과 애정이 있는 대학생으로 이루어진 청계천 대학생 커뮤니케이터「청계톡톡」은 온라인 콘텐츠를 제작, SNS를 통해 시민들에게 청계천을 알리고 시민의견을 수렴하는 소통창구 역할을 하고 있다.
청계천 공식 인스타그램에 게시된「청계톡톡」제작 콘텐츠 중 ‘청계톡톡이 알려주는 청계천 인생샷 스팟’ 및 ‘청계천 내 금지사항 홍보 UCC’는 서울시 공식 SNS(페이스북, 카카오스토
리)에 게재되어 800여개의 ‘좋아요’를 받는 등 호응을 얻은 바 있다.
청계천 인스타그램 계정(www.instagram.com/cheonggyecheon_official/)을 팔로우하고 마음에 드는 게시물을 공유한 후 댓글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최대 60명을 선정해 에코백(50명), 우산(10명)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한편 서울시설공단은 청계천에 관심과 애정이 있는 대학생을 대상으로 청계천 커뮤니케이터 ‘청계톡톡’을 선발하여 운영하고, 7월부터 인스타그램을 개설하는 등 청계천 홍보활동을 위해 다양한 활동을 하고 있다.
서울시설공단은 청계천 홍보강화를 위해 ‘청계톡톡과 함께하는 인스타그램 이벤트’를 오는 31일까지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