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스파이더맨’ 톰홀랜드X제이크질렌할, 韓팬들 기절시킨 역대급 팬서비스 현장
  • 김영찬 기자
  • 등록 2019-07-02 16:34:42

기사수정

톰 홀랜드와 제이크 질렌할의 인기는 엄청났다.    


MCU 페이즈 3의 화려한 피날레를 장식할 영화 ‘스파이더맨: 파 프롬 홈’이 ‘웰컴 스파이더맨 팬페스트’를 성황리에 마쳤다. 


6월30일 서울 DDP에서 열린 ‘웰컴 스파이더맨 팬페스트’ 현장, 톰 홀랜드(왼쪽)와 제이크 질렌할(오른쪽)이 관객들을 바라보며 미소짓고 있다.  (사진=소니픽쳐스)

지난 6월 30일 DDP(동대문디자인플라자)에서 진행된 웰컴 스파이더맨 팬페스트는 ‘스파이더맨: 파 프롬 홈’(제공/배급: 소니 픽쳐스)을 향한 국내 팬들의 뜨거운 열기와 관심을 실감케 하는 자리였다. 


앞서 선착순 예매 오픈 단 1분 만에 650석 전석이 매진되며 화제를 모은 이번 행사에선 첫 번째 순서로 팬들과 함께 사전 퀴즈 이벤트 시간을 가졌다. 이번 영화와 배우들에 관련된 퀴즈 이벤트는 열렬한 참여 속에 진행돼 영화 속 작은 디테일도 놓치지 않는 국내 팬들의 애정을 확인할 수 있었다. 


잠시 뒤 주연 배우들이 레드카펫에 도착했다는 소식에 장내는 순식간에 뜨거워졌다. 


6월30일 서울 DDP에서 열린 ‘웰컴 스파이더맨 팬페스트’ 현장, 제이크 질렌할이 입장하며 팬들에게 사인을 해주고 있다. (사진=소니픽쳐스)

레드카펫에 가장 먼저 모습을 드러낸 주인공은 MCU(마블 시네마틱 유니버스, Marvel Cinematic Universe)에 새롭게 합류한 미스테리오 역 제이크 질렌할이었다. 


공식적인 첫 내한을 기록한 제이크 질렌할에게 팬들 함성이 쏟아졌다. 엄청난 성원에 놀란 모습을 보인 제이크 질렌할은 팬들에게 사인을 해주며 연신 행복한 미소를 지어 보였다. 


6월30일 서울 DDP에서 열린 ‘웰컴 스파이더맨 팬페스트’ 현장, 톰 홀랜드가 입장하며 팬들에게 사인을 해주고 있다. (사진=소니픽쳐스)

이어 MCU 차세대 히어로 스파이더맨 톰 홀랜드가 등장하자 팬들의 뜨거운 환호가 이어졌다. 


톰 홀랜드는 팬들과 셀카와 악수는 물론 일일이 사인을 해주는 다정한 팬 서비스를 선보였다. 


6월30일 서울 DDP에서 열린 ‘웰컴 스파이더맨 팬페스트’ 현장, 톰 홀랜드(왼쪽)와 제이크 질렌할(오른쪽)이 무대 위에 올라 얘기를 나누고 있다. (사진=소니픽쳐스)

무대에 오른 배우들은 “사랑해요 코리아”라는 한국어 인사를 시작으로 “삼천만큼 사랑해요”라는 센스 있는 인사를 덧붙여 팬들의 열렬한 환호를 이끌었다. 


제이크 질렌할과 톰 홀랜드는 본격적인 팬 서비스를 선보인 ‘스파이더맨 보드게임’을 진행하며 행사 열기를 더했다. 


이들은 주사위를 던져 각 칸에 적힌 대로 손 하트, 한국말 인사, 셀프 TMI 방출 등 다양한 미션을 수행하며 팬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6월30일 서울 DDP에서 열린 ‘웰컴 스파이더맨 팬페스트’ 현장, 톰 홀랜드가 한국 팬들을 위해 손가락 하트 포즈를 취하고 있다. (사진=소니픽쳐스)

6월30일 서울 DDP에서 열린 ‘웰컴 스파이더맨 팬페스트’ 현장, 톰 홀랜드가 한국 팬들을 위해 손가락 하트 포즈를 취하고 있다. (사진=소니픽쳐스)

특히 게임 중간 ‘스파이더맨: 파 프롬 홈’을 제외하고 가장 좋아하는 영화가 무엇인지 묻는 팬의 질문에 두 배우는 서로가 주연으로 출연한 영화를 꼽는가 하면, 제이크 질렌할은 톰 홀랜드와 호흡을 맞춰 좋았던 점에 대해 “밤새도록 말할 수 있다”라고 말해 현장에 유쾌한 웃음을 선사했다. 


6월30일 서울 DDP에서 열린 ‘웰컴 스파이더맨 팬페스트’ 현장, 제이크 질렌할이 한국 팬들 환호에 손을 흔들며 감사인사로 화답하고 있다. (사진=소니픽쳐스)

6월30일 서울 DDP에서 열린 ‘웰컴 스파이더맨 팬페스트’ 현장, 제이크 질렌할(오른쪽)이 영화 ‘스파이더맨: 파 프롬 홈’에서 자신의 배역인 미스테리오 코스프레를 한 팬(왼쪽)과 포즈를 취하고 있다. (사진=소니픽쳐스)

이처럼 톰 홀랜드와 제이크 질렌할은 시종일관 즐거운 분위기 속에 국내 팬들과 뜻깊은 시간을 보내며 웰컴 스파이더맨 팬페스트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웰컴 스파이더맨 팬페스트를 성황리에 마친 마블 액션 블록버스터 ‘스파이더맨: 파 프롬 홈’은 2일 개봉해 전국 극장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관련기사
0
  • 목록 바로가기
  • 인쇄


서초구
국민신문고
HOT ISSUE더보기
많이 본 뉴스더보기
  1. 행안부 차관, 차세대지방세입시스템운영상황 점검 행정안전부 고기동 차관은 5월 13일(월) 오후 3시 한국지역정보개발원에서 차세대지방세입시스템 운영상황 점검회의를 주재했다.이번 회의는 최근 위택스 접속 지연 조치상황 등 시스템 운영상황과 향후 정기분 세목 부과․고지를 위한 준비현황을 전반적으로 점검하기 위해 개최했다. 한편, 고 차관은 지난 5월 9일에도 용인특례시청 세정..
  2. 건설자재 업계와 소통과 협력, 자재수급 안정화 방안 모색한다 국토교통부는 14일 오후 서울에서 건설자재 업계와 열한 번째 국토교통 릴레이 간담회를 가졌다. 이날 간담회에는 주요 건설자재인 골재, 레미콘, 시멘트, 철강업계를 비롯한 건설업계와 산업부, 기재부 등 관계부처가 참석, 건설경기 회복과 자재시장 안정화를 위한 업계의 건의사항을 청취하고 지원 방안 등에 대해 논의했다.  최근 건...
  3. 행안부 소속 ‘미래지향적 행정체제개편 자문위원회’ 13일 출범 행정안전부는 급변하는 행정환경에 대응하기 위해 지방행정체제의 새로운 발전방향을 검토하고, 향후 추진과제를 발굴할 ‘미래지향적 행정체제개편 자문위원회(미래위)’가 5월 13일 출범했다고 밝혔다.1995년 7월 민선자치제 출범 이후, 인구감소·지방소멸, 행정구역과 생활권의 불일치, 복잡한 행정수요 증가 등 행정환경의 급...
  4. 공공 사전청약 제도적 한계 고려, 신규 시행 중단 국토교통부와 한국토지주택공사는 공공 사전청약(사전청약) 신규 시행을 중단하고, 기존 사전청약 당첨자들이 겪고 있는 불편을 해소하기 위해 사전청약 시행단지 관리 방안을 추진한다.제도 도입 초기인 ’21.7월~’22.7월에 사전청약을 시행한 단지들의 본청약 시기가 본격 도래하고 있으나, 군포대야미와 같이 본청약 일정이 장기 ..
  5. 행안부, ‘낡고 오래된 지방규제’ 일제히 정비한다 행정안전부는 지자체와 함께 조례나 규칙 속에 있는 규제 중 시행한 지 오래되어 사문화된 지방규제를 일제 정비한다고 밝혔다.5월13일부터 올해 말까지 ‘2024 지방규제 일제정비’ 기간을 운영하고, 지자체와 합동으로 지방규제 약 4만여건에 대해 전수조사하여 불합리한 규제를 개선할 계획이다.각 지자체는 자체 정비계획을 수립하...
  6. ‘강서 미라클메디특구’ 의료 관광객 유치 총력 서울 강서구(구청장 진교훈)가 `강서 미라클메디특구`를 적극적으로 홍보하며 국제 의료관광 허브 도시 구현에 나선다.구는 오는 17일 오후 3시 30분부터 겸재정선미술관에서 `강서 미라클메디특구 사업설명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강서 미라클메디특구`는 의료관광 활성화를 위해 2015년 지정된 이후 꾸준한 성장을 이뤘지만, 코로나19 이후...
  7. ‘한강 리버버스’ 명칭 공모…13일~22일 국민 누구나 참여 가능 서울시가 전 국민의 참신한 아이디어로 오는 10월 한강에 선보이는 수상 교통수단 ‘한강 리버버스’의 새로운 이름을 짓는다.서울시는 이달 13일(월)부터 22일(수)까지 10일 동안 ‘한강 리버버스’에 대한 명칭 대국민 공모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지역‧연령 관계없이 대한민국 국민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리버버스&rsq...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