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아이즈원, 日싱글 2연속 첫주 20만장 돌파 기염 ‘오리콘 주간 랭킹 1위까지’
  • 김영찬 기자
  • 등록 2019-07-02 15:55:16

기사수정

글로벌 그룹 아이즈원(IZ*ONE)이 일본에서 역대급 행보를 이어간다.


2일 일본 최대 음반판매량 집계 사이트 오리콘이 발표한 아이즈원 두 번째 일본 싱글 ‘부에노스 아이레스(Buenos Aires)’ 첫 주, 즉 지난 6월 24일부터 6월 30일까지 판매량은 총 21만6,000장이다. 일본 싱글 1집 '好きと言わせたい(좋아한다고 말하게 하고 싶어)'에 이어 두 싱글 연속 20만장 이상 첫 주 판매량을 기록했다.


이를 바탕으로 아이즈원은 오리콘 데일리 싱글 랭킹에 이어 위클리 랭킹 1위까지 거머쥐었다. 아이즈원이 오리콘 주간 차트에서 정상에 오른 건 이번이 처음으로, 자체 최고 성적 경신에도 성공했다.


아이즈원 일본 싱글 2집 커버 이미지 (사진=오프더레코드 제공)

더불어 아이즈원은 일본 오피셜 사이트를 통해 단독 콘서트 ‘IZ*ONE 1ST CONCERT ‘EYES ON ME’ IN JAPAN’ 개최 일정을 오픈했다.


공개된 일정에 따르면 아이즈원은 오는 8월 21일 마쿠하리 멧세에서 일본 콘서트 포문을 연다. 이어 9월 1일 고베 월드 기념홀, 8일 후쿠오카 마린멧세, 25일 사이타마 슈퍼아레나에서 순차적으로 공연을 개최한다.


지난달 서울에서 화려하게 막을 올린 아이즈원 단독 콘서트 ‘아이즈 온 미(EYES ON ME)’는 최근 성공적으로 마무리된 태국, 대만 공연에 이어 이달 중순 홍콩 팬들을 찾아갈 예정이다.


‘아이즈 온 미’ 대미를 장식할 일본 4개 도시 콘서트에는 오직 공연장에서만 볼 수 있는 아이즈원 스페셜 무대 및 연출이 담길 것으로 알려져 더욱 기대를 자아낸다.


한편 올여름 아시아 전역을 뜨겁게 달구고 있는 아이즈원은 계속해서 글로벌 활동에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



0
  • 목록 바로가기
  • 인쇄


서초구
국민신문고
HOT ISSUE더보기
많이 본 뉴스더보기
  1. 행안부 차관, 차세대지방세입시스템운영상황 점검 행정안전부 고기동 차관은 5월 13일(월) 오후 3시 한국지역정보개발원에서 차세대지방세입시스템 운영상황 점검회의를 주재했다.이번 회의는 최근 위택스 접속 지연 조치상황 등 시스템 운영상황과 향후 정기분 세목 부과․고지를 위한 준비현황을 전반적으로 점검하기 위해 개최했다. 한편, 고 차관은 지난 5월 9일에도 용인특례시청 세정..
  2. 건설자재 업계와 소통과 협력, 자재수급 안정화 방안 모색한다 국토교통부는 14일 오후 서울에서 건설자재 업계와 열한 번째 국토교통 릴레이 간담회를 가졌다. 이날 간담회에는 주요 건설자재인 골재, 레미콘, 시멘트, 철강업계를 비롯한 건설업계와 산업부, 기재부 등 관계부처가 참석, 건설경기 회복과 자재시장 안정화를 위한 업계의 건의사항을 청취하고 지원 방안 등에 대해 논의했다.  최근 건...
  3. 행안부 소속 ‘미래지향적 행정체제개편 자문위원회’ 13일 출범 행정안전부는 급변하는 행정환경에 대응하기 위해 지방행정체제의 새로운 발전방향을 검토하고, 향후 추진과제를 발굴할 ‘미래지향적 행정체제개편 자문위원회(미래위)’가 5월 13일 출범했다고 밝혔다.1995년 7월 민선자치제 출범 이후, 인구감소·지방소멸, 행정구역과 생활권의 불일치, 복잡한 행정수요 증가 등 행정환경의 급...
  4. 공공 사전청약 제도적 한계 고려, 신규 시행 중단 국토교통부와 한국토지주택공사는 공공 사전청약(사전청약) 신규 시행을 중단하고, 기존 사전청약 당첨자들이 겪고 있는 불편을 해소하기 위해 사전청약 시행단지 관리 방안을 추진한다.제도 도입 초기인 ’21.7월~’22.7월에 사전청약을 시행한 단지들의 본청약 시기가 본격 도래하고 있으나, 군포대야미와 같이 본청약 일정이 장기 ..
  5. 행안부, ‘낡고 오래된 지방규제’ 일제히 정비한다 행정안전부는 지자체와 함께 조례나 규칙 속에 있는 규제 중 시행한 지 오래되어 사문화된 지방규제를 일제 정비한다고 밝혔다.5월13일부터 올해 말까지 ‘2024 지방규제 일제정비’ 기간을 운영하고, 지자체와 합동으로 지방규제 약 4만여건에 대해 전수조사하여 불합리한 규제를 개선할 계획이다.각 지자체는 자체 정비계획을 수립하...
  6. ‘강서 미라클메디특구’ 의료 관광객 유치 총력 서울 강서구(구청장 진교훈)가 `강서 미라클메디특구`를 적극적으로 홍보하며 국제 의료관광 허브 도시 구현에 나선다.구는 오는 17일 오후 3시 30분부터 겸재정선미술관에서 `강서 미라클메디특구 사업설명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강서 미라클메디특구`는 의료관광 활성화를 위해 2015년 지정된 이후 꾸준한 성장을 이뤘지만, 코로나19 이후...
  7. ‘한강 리버버스’ 명칭 공모…13일~22일 국민 누구나 참여 가능 서울시가 전 국민의 참신한 아이디어로 오는 10월 한강에 선보이는 수상 교통수단 ‘한강 리버버스’의 새로운 이름을 짓는다.서울시는 이달 13일(월)부터 22일(수)까지 10일 동안 ‘한강 리버버스’에 대한 명칭 대국민 공모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지역‧연령 관계없이 대한민국 국민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리버버스&rsq...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