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클렌징 브랜드 센카, 새 앰버서더 영훈과 함께한 클렌징 화보 공개
  • 김미경 기자
  • 등록 2024-12-02 10:31:51

기사수정
  • 센카, 더보이즈 영훈과 함께한 ‘playful cleansing moment’ 캠페인 진행
  • 라이프스타일 매거진 얼루어와 함께한 거품 마스터 영훈의 클렌징 비결을 담은 화보와 영상 공개
  • 센카, 2024년에도 최고 매출 경신… 3년 연속 고공 행진 이어가

클렌징 브랜드 센카(SENKA)가 새롭게 브랜드 앰버서더로 발탁된 더보이즈 영훈과 함께한 ‘Playful cleansing moment’ 캠페인 화보와 영상을 공개했다.

 

클렌징 브랜드 센카의 새 앰버서더 영훈과 함께한 클렌징 화보

라이프스타일 매거진 얼루어와 함께한 이번 화보에서 영훈은 완벽한 무결점 외모와 건강한 피부로부터 뿜어 나오는 밝은 에너지를 선사하며, 센카 ‘퍼펙트 휩’을 사용하는 ‘클렌징 마스터’ 영훈만의 낄끔한 피부와 클렌징 비결을 선보였다.

 

평소 우윳빛 피부로도 유명한 영훈은 피부 비결에 대해 ‘클렌징’이라고 답한 바 있으며, 실제로도 센카 퍼펙트 휩을 장기간 사용하며 투명하고 깨끗한 피부 건강을 유지해오고 있다. 영훈은 “클렌징이야말로 피부 관리에서 가장 중요하며, 센카의 퍼펙트 휩은 세정력은 물론, 쫀쫀한 거품 덕분에 피부에 자극이 적고 세안 과정이 기분 좋게 마무리된다”며 “믿을 수 있는 제품의 앰버서더로 발탁돼 영광”이라고 말했다.

 

센카는 다양한 매력으로 대중들과 소통하고 있는 영훈과 함께하게 돼 매우 기쁘다며, 깨끗한 피부와 깔끔한 이미지뿐만 아니라 오랜 시간 꾸준히 사랑받으며 활동하고 있는 영훈의 신뢰 높은 이미지가 스테디셀러 제품 ‘퍼펙트 휩’에도 부합한다고 판단했다고 밝혔다.

 

센카의 ‘퍼펙트 휩’은 이미 많은 이들에게 사랑받고 있는 제품으로, 뛰어난 클렌징 효과와 센카의 독보적인 생크림 탄력 거품으로 그 제품력을 인정받고 있다. 센카는 브랜드 론칭 20년을 맞이했던 지난 2022년에 이어 2023년과 2024년 3년 연속 최고 매출 경신을 이어가며 클렌징 폼 1위의 입지를 굳건히 하고 있다.

 

또한 지난해 브랜드 20주년을 맞이하면서 ‘퍼펙트 휩’ 라인을 리뉴얼해 피부 타입에 맞춘 다양한 클렌징 제품을 제공했다. 깔끔한 세안을 위한 베스트셀러 △퍼펙트 휩 페이셜 워시를 비롯해 △딥 클렌징, 퍼펙트 휩 화이트 클레이 △진정 클렌징, 퍼펙트 휩 아크네 케어 △수분 클렌징, 퍼펙트 휩 콜라겐 인 △약산성 클렌징, 퍼펙트 휩 로우 pH 카밍 시카 △결 클렌징, 퍼펙트 휩 비타민C 포어리스 글로우 등의 제품 라인은 여러 피부 타입을 만족시키며, 20년 이상 클렌징을 연구한 ‘센카’의 제품력을 다시 한번 증명했다.

 

한편 더보이즈 영훈과 함께한 ‘Playful cleansing moment’ 캠페인 제품은 올리브영을 통해 만나볼 수 있으며, 이번 캠페인 뷰티 화보 및 영상은 센카 공식 SNS 및 얼루어 SNS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0
  • 목록 바로가기
  • 인쇄


서초구
국민신문고
HOT ISSUE더보기
많이 본 뉴스더보기
  1. “초격차 스타트업, 바이오 코리아 2025에서 세계 무대 도전장” 중소벤처기업부가 지원하는 바이오 초격차 스타트업 24개사가 ‘BIO KOREA 2025’에 참가해 글로벌 기술 협력과 투자 유치에 나서며, 세계 무대에서의 본격적인 경쟁에 시동을 걸었다.중소벤처기업부는 5월 7일부터 9일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열리는 ‘BIO KOREA 2025 International Convention(이하 바이오 코리아)’에 바이오 분야 초격차 스타.
  2. 윤호중 “이재명 재판은 민주주의에 대한 사법 폭거…5.12 이전 공판 중단해야” 더불어민주당 ‘진짜 대한민국 선거대책위원회’가 6일 첫 총괄본부장단 공개회의를 열고, 대법원의 최근 판결을 ‘사법쿠데타’로 규정하며 강도 높은 비판을 쏟아냈다. 대선 전 이재명 후보에 대한 재판 강행은 국민의 참정권을 침해하는 중대 사안이라는 주장이다.윤호중 총괄선대본부장은 6일 오전 중앙당사 회의실에서 열...
  3. 광복 80주년 맞아…수원 독립운동길 걸으며 항일의 얼 되새긴다 광복 80주년을 맞아 수원시가 개발한 4.5km의 근대 인문기행 코스 ‘대한독립의 길’이 일제강점기 수원의 항일정신과 독립운동의 현장을 고스란히 전하며 시민들의 역사 의식을 일깨우고 있다.수원시는 일제강점기 격렬한 저항의 흔적이 남아 있는 구도심을 중심으로 ‘대한독립의 길’ 인문기행 코스를 개발해 시민들이 독립..
  4. 권영세 “대선 단일화 11일까지 반드시 이뤄야…실패시 비대위원장 사퇴” 국민의힘 권영세 비상대책위원장이 대선 후보 단일화 시한을 5월 11일로 못박으며, 단일화 실패 시 비대위원장직에서 물러나겠다고 밝혔다.권영세 국민의힘 비상대책위원장은 6일 열린 의원총회에서 “김문수 후보와 만나 오해를 일부 해소했고, 협의를 계속해 나갈 계획”이라며 “그러나 단일화는 반드시 이뤄져야 하며, 그 시한...
  5. 인천시의회, ‘인천의정소식’ 시민기자단 모집…의정 참여 확대 인천광역시의회가 의정활동을 시민의 시각으로 생생하게 전달할 ‘인천의정소식’ 시민기자단을 오는 21일까지 모집하며, 시민의 의정 참여 기회를 한층 넓힐 전망이다.인천광역시의회는 의정활동과 지역 소식을 시민들에게 보다 가깝고 효과적으로 전달하기 위해 ‘인천의정소식’ 시민기자단을 모집한다고 6일 밝혔다. 모집...
  6. 인천시, ‘3.6.9. 걷기 챌린지’로 건강도 챙기고 상품권도 받는다 인천시가 걷기를 통한 시민 건강 증진과 생활 속 운동 실천을 장려하기 위해 5월 7일부터 27일까지 ‘제2차 인천 3.6.9. 걷기 챌린지’를 운영하며, 참여 시민에게는 추첨을 통해 문화상품권을 제공한다.인천광역시는 시민의 건강한 생활습관 형성을 위해 모바일 앱 ‘워크온’을 활용한 ‘인천 3.6.9. 걷기 챌린지’를 진행한.
  7. 광명시, 시민이 작가 되는 ‘책문화 창작 여정’ 본격 추진 광명시가 글쓰기부터 독립출판, 책 전시와 출판기념회까지 전 과정을 연계한 시민 창작 플랫폼 조성사업을 시행하며, 시민이 주체가 되는 책문화 도시로의 도약에 나섰다.광명시는 5월부터 ‘쓰기부터 출판까지 시민 창작 플랫폼 조성사업’을 본격 운영한다고 밝혔다. 이번 사업은 시민이 단순 수강자가 아닌 창작자로서 글을 쓰고 .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