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그것’ 제작진, ‘폴라로이드’로 차원 다른 공포 “역대급 오프닝 7분”
  • 김영찬 기자
  • 등록 2019-05-03 17:59:11

기사수정
  • 전 세계 공포영화 팬들 사로잡은 천재 공포 감독의 할리우드 진출작
  • 캐서린 프레스콧-마들레인 펫쉬 주연

‘그것’ 제작진이 ‘폴라로이드’로 또 다른 공포를 선사할 예정이다.


오는 6월, 본격적인 여름 극장가에 15분짜리 단편 호러 필름 한 편으로 전 세계 공포영화 팬들과 할리우드 관계자들 주목을 받으며 일약 스타덤에 오른 천재 공포 감독의 작품이 개봉한다. 


개봉 당시 로튼 토마토 신선도 100%를 기록하며 전 세계 공포영화 팬들에게 놀라운 충격을 선사했던 작품 ‘그것’ 제작진이 올여름 선보이는 공포영화 ‘폴라로이드’(수입: ㈜누리픽쳐스/배급: 이수 C&E)가 6월 국내 개봉을 확정 지었다. 


영화 ‘폴라로이드’는 죽음의 순서를 정하는 폴라로이드 카메라 주인이 된 고등학생 버드가 친구들 인증샷을 찍어주면서 벌어지는 공포영화다. 


지난 2017년, 국내 박스오피스 개봉 외화 1위를 기록하며 국내 관객뿐만 아니라, 전 세계 공포영화 팬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이끌어 냈던 ‘그것’ 제작진이 올여름 첫 번째로 선보이는 작품이다. 2015년, 15분 분량의 동명 단편 호러 필름으로 전 세계 유수 공포 영화제를 휩쓴 라스 클리브버그 감독이 연출을 맡았다. 


우연히 손에 들어온 사진기를 둘러싼 두 소녀의 심리적인 공포를 엄청난 몰입감과 함께 담아낸 단편 ‘폴라로이드’는 찍고 찍히는 인간의 욕망과 공포를 뛰어난 영상미와 독특한 사운드로 완성해 전 세계 공포영화 팬들 사이에서는 이미 화제가 됐던 작품이다. 


영화 ‘폴라로이드’ 포스터, 이수C&E 제공

동명 단편 영화를 모티브로 완성된 ‘폴라로이드’ 개봉 확정 소식과 함께 공개된 티저 포스터는 주인을 알 수 없는 오래된 카메라와 함께 누군가의 피로 얼룩진 여자의 소름 끼치는 셀카 비주얼로 눈길을 사로잡는다. 


또 포스터 상단의 ‘역대급 오프닝 7분, 버틸 수 있겠는가?’라는 카피는 이미 세상을 놀랍게 한 동명의 단편 작품에서 보여줬던, 관객을 압도하는 천재 감독의 감각적인 연출이 영화 시작부터 숨 쉴 틈 없이 몰아칠 것을 예고한다. 


영화 ‘폴라로이드’는 누구나 쉽게 셀카 인증샷을 찍을 수 있는 평범한 일상이 ‘죽음의 인증샷’으로 바뀌는 순간의 현실 공포를 완벽히 구현해낼 예정이다.


연출을 맡은 라스 클리브버그 감독 이외에도 영국 드라마 ‘스킨스’에서 에밀리 역으로 출연해 사랑스러운 인형 미모로 일찍이 눈도장을 찍은 캐서린 프레스콧과 인기리에 방영 중인 미국 드라마 ‘리버데일’로 제27회 MTV 영화제에서 주목할만한 배우상을 수상한 마들레인 펫쉬가 주연을 맡아 화제를 모은다. 


이번 ‘폴라로이드’에서 버드 역을 맡은 캐서린 프레스콧은 죽음을 예고하는 폴라로이드 카메라 주인이 된 고등학생으로, 우연히 자신이 찍어준 사진 속 친구들이 하나 둘 끔찍한 죽음을 맞이하는 모습을 목격하며 충격에 휩싸이는 연기를 선보일 예정이다.


‘죽음을 예고하는 인증샷’이라는 현실 공포 소재로 올여름 극장가 공포영화 팬들 기대를 한껏 모으고 있는 영화 ‘폴라로이드’는 6월 개봉을 확정 짓고, 섬뜩한 비주얼의 티저 포스터를 공개하며 놀라운 공포영화의 탄생을 알리고 있다.



0
  • 목록 바로가기
  • 인쇄


서초구
국민신문고
HOT ISSUE더보기
많이 본 뉴스더보기
  1. 행안부 차관, 차세대지방세입시스템운영상황 점검 행정안전부 고기동 차관은 5월 13일(월) 오후 3시 한국지역정보개발원에서 차세대지방세입시스템 운영상황 점검회의를 주재했다.이번 회의는 최근 위택스 접속 지연 조치상황 등 시스템 운영상황과 향후 정기분 세목 부과․고지를 위한 준비현황을 전반적으로 점검하기 위해 개최했다. 한편, 고 차관은 지난 5월 9일에도 용인특례시청 세정..
  2. 건설자재 업계와 소통과 협력, 자재수급 안정화 방안 모색한다 국토교통부는 14일 오후 서울에서 건설자재 업계와 열한 번째 국토교통 릴레이 간담회를 가졌다. 이날 간담회에는 주요 건설자재인 골재, 레미콘, 시멘트, 철강업계를 비롯한 건설업계와 산업부, 기재부 등 관계부처가 참석, 건설경기 회복과 자재시장 안정화를 위한 업계의 건의사항을 청취하고 지원 방안 등에 대해 논의했다.  최근 건...
  3. 행안부 소속 ‘미래지향적 행정체제개편 자문위원회’ 13일 출범 행정안전부는 급변하는 행정환경에 대응하기 위해 지방행정체제의 새로운 발전방향을 검토하고, 향후 추진과제를 발굴할 ‘미래지향적 행정체제개편 자문위원회(미래위)’가 5월 13일 출범했다고 밝혔다.1995년 7월 민선자치제 출범 이후, 인구감소·지방소멸, 행정구역과 생활권의 불일치, 복잡한 행정수요 증가 등 행정환경의 급...
  4. 공공 사전청약 제도적 한계 고려, 신규 시행 중단 국토교통부와 한국토지주택공사는 공공 사전청약(사전청약) 신규 시행을 중단하고, 기존 사전청약 당첨자들이 겪고 있는 불편을 해소하기 위해 사전청약 시행단지 관리 방안을 추진한다.제도 도입 초기인 ’21.7월~’22.7월에 사전청약을 시행한 단지들의 본청약 시기가 본격 도래하고 있으나, 군포대야미와 같이 본청약 일정이 장기 ..
  5. 행안부, ‘낡고 오래된 지방규제’ 일제히 정비한다 행정안전부는 지자체와 함께 조례나 규칙 속에 있는 규제 중 시행한 지 오래되어 사문화된 지방규제를 일제 정비한다고 밝혔다.5월13일부터 올해 말까지 ‘2024 지방규제 일제정비’ 기간을 운영하고, 지자체와 합동으로 지방규제 약 4만여건에 대해 전수조사하여 불합리한 규제를 개선할 계획이다.각 지자체는 자체 정비계획을 수립하...
  6. ‘강서 미라클메디특구’ 의료 관광객 유치 총력 서울 강서구(구청장 진교훈)가 `강서 미라클메디특구`를 적극적으로 홍보하며 국제 의료관광 허브 도시 구현에 나선다.구는 오는 17일 오후 3시 30분부터 겸재정선미술관에서 `강서 미라클메디특구 사업설명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강서 미라클메디특구`는 의료관광 활성화를 위해 2015년 지정된 이후 꾸준한 성장을 이뤘지만, 코로나19 이후...
  7. ‘한강 리버버스’ 명칭 공모…13일~22일 국민 누구나 참여 가능 서울시가 전 국민의 참신한 아이디어로 오는 10월 한강에 선보이는 수상 교통수단 ‘한강 리버버스’의 새로운 이름을 짓는다.서울시는 이달 13일(월)부터 22일(수)까지 10일 동안 ‘한강 리버버스’에 대한 명칭 대국민 공모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지역‧연령 관계없이 대한민국 국민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리버버스&rsq...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