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트럼펫 앙상블이 선사하는 여름밤 문화 바캉스
  • 김선화 기자
  • 등록 2018-07-24 15:56:51

기사수정
  • 금천아트리지 네 번째 공연으로 서울네오예술단의 ‘트럼펫 앙상블’ 공연 개최


▲ 트럼펫 앙상블


금천문화재단이 오는 26일 오후 7시 30분 금나래아트홀 공연장에서 ‘금천아트리지’의 네 번째 프로그램 ‘트럼펫 앙상블’ 공연을 개최한다. 


이번 공연은 금천구를 중심으로 활발히 활동하고 있는 서울네오예술단이 트피콜로트럼펫 등 트럼펫 앙상블을 연주하며, 김은석 음악감독이 지휘와 해설을 맡는다. 


공연에서는 윌리엄텔 서곡, 멕시칸포크송, 영화 태극기 휘날리며 주제곡 등 클래식부터 라틴 음악까지 다양한 장르의 음악을 연주한다. 


청량하고 힘 있는 트럼펫 소리를 통해 무더운 여름 밤 구민들의 마음을 시원하게 열어줄 이번 공연은 연주 중간 중간 해설을 통해 낯선 트럼펫 공연을 친숙하게 다가갈 수 있을 것이다.


금천문화재단은 기획공연 ‘금천아트리지’를 통해 예술가와 주민 사이를 연결하고, 전문예술과 생활예술을 잇는 다양한 문화예술 공연을 매월 마지막 주에 선보이고 있다. 


이번 공연 이후에도 서울네오예술단 체임버 앙상블, 서울시립교향악단 우리동네 음악회, 생활예술프로그램_금천우리동네오케스트라 카미유 생상:동물의 사육제, 국악그룹 타고와 함께하는 MAD 등 다양한 주제로 관객들과 만날 예정이다. 


공연은 6세 이상이면 누구나 관람 가능하며, 관람료는 전석 천원이다. 티켓은 금천구청 홈페이지 또는 인터파크 티켓에서 예매 가능하다. 


금천문화재단 정재왈 대표이사는 “무더운 여름, 휴가를 아직 떠나지 못한 이들을 위해 시원하고 청량한 문화 바캉스를 준비했다. 무더위에 잠 못 이루고 있는 구민들이 쾌적한 금나래아트홀에 방문하여 시원한 여름 공연을 즐겼으면 한다”고 말했다.

0
  • 목록 바로가기
  • 인쇄


서초구
국민신문고
HOT ISSUE더보기
많이 본 뉴스더보기
  1. 금융위, `24년도 하반기 기술금융 테크평가 및 품질심사평가 결과 발표 금융위원회(위원장 김병환)는 5월 8일(목) 테크평가위원회를 개최하여 `24년 하반기 기술금융 테크평가 결과를 의결했다. 이번 평가는 지난 「기술금융 개선방안(`24.4.)」에 따라 개편된 지표를 최초로 적용하여 진행됐으며, 동시에 개선방안의 현장 안착상황 등 추진현황을 점검하고 보완 필요사항을 논의했다.하반기 테크평가 결과, 대형리.
  2. 과기정통부 4차 국정 핵심과제 브리핑, SKT 침해사고 대응 강화 및 인공지능 강국 도약 추진 과학기술정보통신부(과기정통부) 유상임 장관은 5월 9일 정부서울청사에서 `25년도 과기정통부 핵심과제 4월 실적 및 5월 계획을 국민에게 보고하는 브리핑을 실시했다.이번 보고회는 지난 1월 13일 개최된 `주요현안 해법회의` 후속조치의 일환으로, 4번째로 진행된 국민 보고회이다. 유 장관은 이날 SKT 침해사고 대응 현황과 함께 인공지능 ..
  3. 인천공항공사, 발달장애인 자립 지원 위한 굿윌스토어 `밀알주안점` 개소 인천공항공사(사장 이학재)는 지난 7일 밀알복지재단, 인천사회복지공동모금회와 함께 인천 미추홀구 주안동에 `굿윌스토어 밀알주안점`을 개소했다고 8일 밝혔다.개소식에는 인천국제공항공사 이학재 사장을 비롯해 밀알복지재단 홍정길 이사장, 인천사회복지공동모금회 박용훈 사무처장 등 주요 관계자들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이날 .
  4. "Start up! & Spring up!" 청년창업사관학교 2025 출정식 개최 중소벤처기업부(장관 오영주)는 9일 경기도 안산시 청년창업사관학교 본교에서 `2025년 청년창업사관학교 창업출정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Start up! & Spring up!"이라는 주제로 열린 이번 출정식에는 중기부 임정욱 창업벤처혁신실장, 중소벤처기업진흥공단 이사장을 비롯해 청년 창업자 등 500여 명이 참석했다. 이날 행사는 청년창...
  5. 도성훈 인천시교육감, `교육감이 간다` 첨단초 교직원과 간담회 도성훈 인천광역시교육감은 8일, 인천첨단초등학교를 방문해 교직원들과 학교 현안에 대한 간담회 시간을 가졌다.이번 간담회는 `교육감이 간다` 현장 방문의 일환으로 교육 현장에서 자체 해결이 어려운 문제를 발굴하고 신속한 지원 방안을 모색하기 위해 마련됐다.이날 간담회에서 첨단초 교직원들은 학교 규모에 따른 인력 추가 배치, .
  6. `3년 최대 1440만 원` 마포구, 청년내일저축계좌 참여자 모집 마포구(구청장 박강수)는 5월 21일까지 청년내일저축계좌 신규 가입자를 모집한다.청년내일저축계좌는 일하는 저소득 청년의 경제적 자립과 안정적인 자산 마련을 돕기 위해 저축액의 최대 3배를 적립해주는 자산형성 지원사업이다.지원 대상은 기준 중위소득 50~100%에 해당하는 19세부터 34세까지의 일하는 청년이다.매월 10~50만 원을 저축.
  7. 서울시여성가족재단–한국양성평등교육진흥원, 양성평등 교육 확대 위한 업무협약 체결 서울시여성가족재단(대표이사 박정숙)과 한국양성평등교육진흥원(원장 김삼화)이 양성평등 및 폭력예방 의식 확산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5월 8일 체결했다.이번 협약은 양 기관의 전문성과 자원을 기반으로 ▲양성평등 교육 전문강사 양성사업의 교육 협력 ▲폭력예방 콘텐츠의 공동 활용을 통해 서울시민 누구나 양질의 교육 혜택을 누릴...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